본문 바로가기
술톤 해외 여행/2022년 미국 여행

[2022년 7월] 미국 여행 (9) - 요세미티 국립공원 투어 2편

by 프로드링커 2022. 9. 15.

요셈투어를 통해 다녀온 요세미티 국립공원 투어 그 둘째 날이 밝았다.
짧은 투어 일정이다보니 아침 일찍 일어나 부지런히 돌아다녀 체력적으로 많이 힘들었다.
(첫 날 술을 많이 먹었다.)

워낙 다양한 곳을 돌아다니다 보니, 이번 포스팅은 간략하게 사진 위주로 진행하려고 한다.

※ 투어 당시 산불로 인해 대기질이 악화되어 시야가 매우 뿌옇게 보이니, 감안하고 감상 부탁드립니다~

1. 터널 뷰 (Tunnel View)

결국 보이지 않았던 하프돔


2. 면사 폭포 (Bridalveil Fall)

3. 요세미티 폭포 (Yosemite Falls)

4. 엘 캐피탄 미도우 (El Capitan Meadow)

5. 밸리 뷰 (Valley View)

6. 여행을 마치며...


모든 일정을 마친 후 요셈투어 차량을 통해 샌프란시스코 시내에 도착하니 저녁 7시 30분쯤 되었다.
투어 마지막 날 샌프란시스코를 떠나는 경우, 공항 근처에서도 내려주니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!

사실 자유여행 중 보통 현지 투어를 이용하였고,
한인 투어 업체를 이용한 것이 거의 처음인 것 같은데 매우 만족스러운 경험이었다.
훌륭한 숙소, 친절하고 유능하신 가이드님, 맛있는 식사, 아름다운 경치.
1박 2일이 너무 짧게 느껴졌다.

언젠가 기회가 된다면 겨울에 다시 한번 길~게 방문하고 싶다.

댓글